사회복지영상/그룹홈

로레알 그룹홈 인터뷰 정리

이감동 2011. 1. 16. 18:04
작성일 : 2004/12/04 13:11 (2004/12/04 13:33)
001-바자회 물품들
002-카페안 풍경 바자회 소개 자료들 .
003-이번에 저희 회사에서 그룹홈 하게 되었는데, 좋은일 하는데 동참해서 따뜻한 크리스마스 되었으면 좋겠어요
004-이번 시작으로 계속 많이 해서 경제적으로 회사 직원들간의 우대관계도 돈독해졌으면 좋겠어요. 뭘 기증할지 집에가서 장농을 한번 찾아봐야 겠네요
005-집에서 한 번 찾아보려고요, 신발이나, 악세사리 같은거요.
006-기회를 통해서 저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습니다. 앞으로는 더 많은 참여를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007-hi we think this very good project we donate something ... very successful ha ha
008-안녕하세요 전성범인데요, 노메이크업이야..
009-안녕하세요 전성범입니다. 이번에 로레알에서 그룹홈 프로젝트를 해서 너무 자랑스럽고 많은 어린아이들에게 희망과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010-그룹홈 프로젝트를 해서 너무 자랑스럽고 많은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희망을 많이 줬으면 좋겠습니다.
011-전성범.. 이번에 로레알에서 그룹홈 프로젝트를 해서 자랑스럽고 많은 아이들한테 희망과 자신감과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화이팅..
012-어떤걸 기증할지.. 저는 일단 애들이 운동을 좋아할 것 같아서 축구화나 운동복이나, 그리고 공 같은 거를기증하고 싶습니다.
아이들이 노는 모습.. 상상만 해도 뿌듯하고요. 힘들게 사는 애들이 운동을 통해서 잊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.
013-마음껏 얘기해도 되요? 너무 즐거워요.. 네
014-로레알 김지옥입니다. 우선 이런 그룹홈 지원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서 너무 좋아요 소중한 시간을 .. 도 중요하고 자원봉사 같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소중하고 즐겁고 제가 힘 닿는 한 많은 도움이 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.
015-저는 집에서 유행이나 흐름에 뒤떨어진거 안쓰는 좋은 제품들 옷, 동계,, 악세사리, 양말,.. 이런거 많이 준비했어요.
특히 제가 어렸을때 아이들이 집에 들어가는데, 가정으로 들어가지 않는 곳으로 들어가는 것을 본 적이 있었는데, 가슴이 아팠는데, 좋은 조건의 필 라이크 홈 같은 집으로 가는 모습을 본다면 더 소중한 것 없을 것 같아요.
016-그리고 아이들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가정을 통해서 많은 미래에 대한 희망과 꿈들을 소중하게 간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.
017-재미난 커플
018-귀엽게 깜찍하게 자연스럽게 교육부입니다. ..연습 모습
박진영, 이지영입니다. 특히 사장님 돈 많이 내세요.
019-안녕하세요 엔지..
020-안녕하세요 교육부 박진영 이지영입니다. 자선 바자회
021-저희 회사에서 바자회를 한다는 소식을 접했을때 무척 기뻤거든요. 소중하게 모은 제품, 선물들이 아이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다가갔으면 좋겠습니다. 전무님 외제바지 빨리 내세요.. 여러분 가진거 몽땅 내세요..
022-여러분 많이 많이 참여하세요. 저를 내면 안될까요?
023-안녕하세요..
024-안녕하세요 시피디교육팀입니다. 로레알 코레아 그룹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서 기쁘고요.. 아이들에게 꿈과 사랑이.. 다시할께요. 웃음.
025-안녕하세요 ,,엔지 세번
026-안녕하세요 네 시피디 교육팀입니다. 이번 로레알 그룹홈 프로젝트 참여해서 기쁘고 여러분도 참여하셔서 많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사랑을 베풀었으면 좋겠네요.. 힘 닿는데까지..
027-물론이죠 내년도 힘 닿는 것 열심히 자원봉사 할거구요.
028-네 물론이죠 내년도 자원봉사 참여할거구요. 홈스쿨 친구들.. 웃음
029-내녀도 자원봉사 최선 다할거구요. 우리 그룹홈 친구들 아자 아자 화이팅
030-어른들 옷 남편옷하고 식구들 옷 기증했거든요, 주변엔 협박이지... 협박 받고 냈어요 저도 액자하고 옷 하고 엑서세리 냈어요 앞으로 많이 낼 예정이에ㅛ. 예쁜 가방은 선물로 주신건데, 한 번도 못 쓰고 아낀거.. 감사합니다. 너무 멋지세요. 이 물건은요 너무 깨끗하고 상태도 좋아서 더 멋진 주인한테 돌아갈 예정이고요. 이 판매 수익금은 그룹홈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
031-바자회를 하게 되어서 너무 기쁨니다. 물건을 쉐어 하는 바자회가 아니고 기금이 모아졌을때 어디에 쓰여질 지 너무 잘 아실 것입니다. 이 기금이 전달 될 것이기에 적극적인 참여, 여러분의 적극적인 호응. . 동참해주시고, 즐겁게 바자회를 마무리 지기를 바랍니다.
032-우리가 이렇게 바자회를 개최하게되어 반갑고기쁨니다. 참여하는게 처음이기도 하고요 그룹홈을 지원하게 되는데, 우리 회사에서 가장 크게
033-그룹홈을 지원하는 것은 나름대로 음지에 있는 상태를 지원함으로써 햇볕이 들게 하는 역할이기에 사회적으로 표시나지 않지만, 섬세한 지원하게 되기 때문에 여러분의 동참.. 참여함으로 행복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.
사회 환원할 수 있는 계기가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.
034-자 그룹홈 친구들 힘내세요.. 화이팅..아자..
035-그룹홈 친구들 힘내세요 아자.. 두번.
036-회사에서 기회를 마련하다니 좋은 기회가 되는 것 같습니다. 집에 있는 농이나 창고나 점검을 해봤는데, 마땅한게 눈에 보이지 않아서 집에서 찾고 있습니다.
037-티브에서 그런 모습을 많이 봤거든요, 딸을 하나 키우고 있는데, 집이 없는 아이들 남의 얘기 같지 않다 생각했었는데, 그런
038-저도 딸을 가진 아비 입장으로서 많이 안타까웠는데, 가정이라는 기회를 주는데,, 일익을 담당하게 되어서 보람된 것 같습니다.
039-평소 같이 참여하지 못해서 죄스런 마음이었는데, 회사에서 이런 좋은 기회를 마련했고, 저도 딸을가진 입장으로 안ㅌ가웠는데, 기여하게 되어 뜻 깊은것같습니다.
어려운 친구한데 가정을 선사할 수 있다는게 뜻 깊은 일인것 같습니다.
040-가만히 서있을께.. 그룹홈 지원 캠페인 시작 축하하고요 좋은 일 초심 잃지 않고 오래 진행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. 아 잘 했네 화이팅
041-그룹홈 지원 켐패인 시작 축하하고 좋은 일 맘 먹었으니 초심을 잃지 않고 오랬동안 진행 했으면 좋겠습니다. 저희도 힘 닿는데로.. 정말 좋네..
042-자리에서 .. 호흡 가다듬고..
043-먼저 저희 회사에서 이런 행사를 한다는게 기쁘고 자랑스러웠어요 좀 더 이런 프로그램이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고..
웃음
044-이런 행사를 한다는 이야기 듣고 기쁘고, 자랑스러웠거든요 이런 행사가 활성화 되어서 많은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기회가 된다면 참가해서 많은 봉사활동에 참가를 하려고 해요
045-네 처음에 이 행사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기뻤어요 자랑스럽게 생각이 되었거든요. 이런 행사를 통해서 불우한 어린이들을 돕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. 저는 생각중이거든요. 핸드백, 아침에 동료들이 말하길 핸드백 , 구두, 옷 여러가지... 생각중인데, 집에서 쓰던 토스트기 생각중.. 참가를 정말 해야 할 것 같아요.
046-바자회.. 처음이에요. 소식 듣고 자랑스러웠지요. 저도 누군가를 돕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기회가 안 되었는데, 회사에서 참여하니까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계기가 될 것 같아요.
너무 좋을 것 같아요 꼭 껴주세요
047-제가 듣기로는 스스로가 아이들 모르게 마니또처럼 봉사를 할 기회가 주어진다고 들었거든요 저도 봉사를 했으면 우렁각시처럼 아이들 모르게 돕는다고 했는데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저도 참가하려고요.
048-회사다닌지 3년되었는데, 뜻 깊은 일을 못했는데 ,좋은 행사 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요 앞으로 사회를 위하고 주위를 바라볼 수 있는 활동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 제가 이제 학생때 입었던 옷을 기증해 볼까 합니다.
049-로레알 입구..
050-앞치마 준비하는 모습 바자회 물품 택 붙이기.. 옷개기..
051-정다정 아일랜드에서 3만원 주고 구입한 넥타이 기부합니다.




'사회복지영상 > 그룹홈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로레알 그룹홈 성모의집 인터뷰  (0) 2011.01.16
로레알 그룹홈 20041123  (0) 2011.01.16
로레알그룹홈 최종  (0) 2011.01.03
로레알 그룹홈 작업중-동영상 삭제됨  (0) 2011.01.03
그룹홈 대본  (0) 2011.01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