푸른교실 공부방을 알게 된 건
2002년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의 영상파트너로 일 하면서 부터입니다.
그 당시 연극치료 프로그램을 촬영하러 가서
촬영거절을 하시는 바람에
첫 시작부터 '관계를 담는 카메라'를 고민하게 했던
곳이기도 합니다.
아이들이 카메라에 상처받는 경험을 배려해
저 또한 아이들과 친해지고, 긍정적인 관점을 중심으로
바라보게 되었던 의미있는 공부방입니다.
병관이란 친구는 초등학생때부터
푸른교실 공부방 선생님, 친구들,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해왔고,
저는 공부방을 방문할때마다
성큼 성큼 성장하는 이 친구의 모습을 보며
흐믓해 했습니다.
2002년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의 영상파트너로 일 하면서 부터입니다.
그 당시 연극치료 프로그램을 촬영하러 가서
촬영거절을 하시는 바람에
첫 시작부터 '관계를 담는 카메라'를 고민하게 했던
곳이기도 합니다.
아이들이 카메라에 상처받는 경험을 배려해
저 또한 아이들과 친해지고, 긍정적인 관점을 중심으로
바라보게 되었던 의미있는 공부방입니다.
병관이란 친구는 초등학생때부터
푸른교실 공부방 선생님, 친구들,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해왔고,
저는 공부방을 방문할때마다
성큼 성큼 성장하는 이 친구의 모습을 보며
흐믓해 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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