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고-카메라를든사회복지사

사회복지 온라인 서비스 어떻게 할까? - 보수교육을 돕는 페이지

이감동 2022. 10. 6. 07:55
  1. 영상편집을 배울 수 있는 유튜브의 선생님들 
    1. 엄마 내가 알려줄게 - 쉽게 설명하는 유튜버입니다. 스마트폰 사용법, 촬영법 부터 동영상 편집툴인 VLLO, 키네마스터에 대한 쉬운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.  소개한 재생목록에서 내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배워보세요. 
    2. 누나IT 이성원 강사 - 누구나 IT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안내하는 선생님입니다. 채널에서 동영상 편집만 검색해도 갤러리에서 편집, 키네마스터 같은 어플을 사용한 편집, 컴퓨터에서 편집등 거의 모든 편집관련 방법을 안내해줍니다. 최근엔 마이크로 소프트사에서 Clip champ 라는 어플을 새로 선보였는데, 그 설명도 들을 수 있어요. 
    3. skim on west - 영화사에서 근무하면서 알려주는 촬영, 편집, 구도, 영상언어 전반에 걸쳐 영화를 보여주며 잘 설명해줍니다. 
    4. 영상18도 - 갭디의 유튜브 클래쓰 - 저는 VLLO를 이 분에게서 배웠어요. 
    5. 정보화 선도산업 우리동네 이야기 - 전남복지재단과 복지영상이 경로당 활성화 사업으로 만든 어르신들 유튜브 강좌 영상입니다. 스마트폰 촬영 방법부터 키네마스터로 영상 편집 하는 것 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. 
    6. 사회복지 초보 유튜버를 위한 동영상 제작법 - 복지영상에서 만든 강좌입니다. 촬영법부터 키네마스터로 영상 편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